화상영어 창업 – 위세너 새로운 홈페이지

April 4, 2016 by withcenter

화상영어 창업, 홈페이지 필수.

좋은 컨텐츠와 홈페이지 디자인이 학생의 마음을 사로 잡아.

홈페이지 제작도 전문가가 해야.

화상영어 창업 – 위세너 새로운 홈페이지 디자인

2006년 부터 10년간 한길만 걸어 온 위세너 화상영어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화상영어 창업 - 새 디자인

화상 영어는 그 서비스의 내용이 분명합니다.

짧게 말하면 영어 공부를 하는 것이며 좀 길게 설명을 하자면, 학원 또는 집에서 컴퓨터로 외국인 선생님과 일대일로 얼굴을 마주보며 수업을 합니다.

그리고 화상영어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특징을 잘 살린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바로 화상영어 창업을 준비 또는 시작하신 분들의 가장 큰 첫번째 무기가 되는 것이죠.

제대로 된 화상영어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2016년 현재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핸드폰을 사용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는데, 핸드폰( 모바일 )에 최적화되지 않은 홈페이지가 80%가 넘습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올바로 대응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화상영어 홈페이지 개발은 화상영어 서비스 제공 업체와 함께 만들어야 합니다. 특히 화상영어 강사 서비스를 받을 곳과 같이 제작하면 더욱 좋습니다.

화상영어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가장 현명한 방법은 강사를 임대 해 주는 콜 센터에 홈페이지를 분양해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화상영어 강사를 제공하는 모든 콜센터는 자체적인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가맹사(중간 업체)에게 LMS 와 같이 제공을 합니다.

저희 위세너는 필리핀에서 10년이란 오랜 기간 살아남기 위해서 매 순간 변화 해  왔습니다.

지금도 변화하는 인터넷 형태에 따라 새로운 화상영어 홈페이지를 만드느라 분투하고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길이 없는 곳을 길을 만들면서 가느라 사업 시작이 어려웠고, 중반에는 너무나 많은 업체들이 우후죽순 처럼 생겨나 경쟁을 하느라 힘들었고, 10년이 지난 지금은 더 많은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서 안간힘을 스고 있습니다.

그래도 10년이란 긴 세월동안 화상영어 생태계의 맨 밑바닥에서 저희 위세너가 버팀목이 되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2016년 4월 현재 위세너는 새로운 화상영어 디자인을 제작 중에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이 디자인을 해 오면, 계속 퇴짜를 놓고 있습니다. 벌써 20 번 이상 퇴짜를 놓은 것 같습니다.

이제 디자이너들도 지친 것 같네요. ㅋㅋ

어쩌겠습니까, … 마음에 안들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나올 때 까지 해야겠죠.

제 마음에 안드는데, 고객의 마음에 들 수 있겠습니까?

 

위세너 송재호

070 7893 1741

thruthesky@gmail.com

위세너 http://withcenter.com